-8월 3일까지 일주일간 팝업스토어 진행… 오프리케어 치약 5종 세트와 칫솔 3종 사전 판매
-현장 방문 및 제품 구매 시 치약•칫솔•모래시계 등 다양한 선물이 ‘팡팡’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명품 구강 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O’PRECARE)가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생활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7월 28일(금)부터 8월 3일(목)까지 일주일간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온라인 판매를 앞두고 있는 오프리케어 치약 5종 세트와 칫솔 3종의 사전 판매가 진행된다.
‘구강 건강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방’이라는 슬로건 아래 명품 구강 용품을 선보이는 오프리케어는 치의학 전문 의료진과 콜마의 공동 연구를 통해 유해 성분 없는 안전한 치약만을 제작한다. 오프리케어가 기존에 출시한 24치약은 좋은 성분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으며 시간대별로 사용하는 07, 12, 21치약은 체계적인 구강 관리를 용이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프리케어 치약 5종 세트와 칫솔 3종이 처음 소개된다. 오프리케어 치약 5종 세트는 07, 12, 21치약(각 60g), 24치약(50g)과 올바른 양치 습관 형성을 도와줄 모래시계를 포함한 총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갖춰 집들이나 신혼부부의 선물로도 좋다. 새로 출시되는 칫솔은 FDA 승인을 받은 에코젠 성분 칫솔대로 제작돼 인체에 무해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긴 미세모와 짧은 일반모로 이뤄진 이중미세모는 치아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잇솔질할 수 있도록 돕는다. 치의학 전문 의료진이 직접 연구해 제작한 이 칫솔은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의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오프리케어가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리케어 3종 세트(07, 12, 21치약) 구매 시 모래시계 1개(판매가 7,000원)가 증정되며 5종 세트(07, 12, 21, 24치약, 모래시계) 구매 시 칫솔 2개(판매가 각 6,300원)가 증정된다. 또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4치약(15g)을 증정하며, 오프리케어 인스타그램을 친구 추가한 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24치약(50g)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일주일간 판매되는 제품은 팝업스토어 이후 오프리케어 공식 홈페이지및 온라인 셀렉트샵 29cm와 더블유컨셉스토어, 텐바이텐에서 구매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오프리케어(O’PRECARE)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