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46
연예

'집밥 백선생3' PD "LA 집밥콘, 백종원이기에 가능한 기획"

기사입력 2017.07.25 15:1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 '집밥 백선생3' LA 특집 대단원의 막을 장식할 끝판왕이 온다. 

25일 방송하는 '집밥 백선생3'에는 LA특집 마지막편인 '집밥 콘서트'가 안방을 찾는다.

앞선 시즌 마무리로 '집밥 콘서트'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집밥 백선생' 측은 이번 시즌에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보내주신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150여명의 교민과 미국인들을 초청해 맞춤 집밥 레시피를 선보인다. 국적불문, 남녀노소 모두 반하게 만든 만능맛간장을 활용한 기름떡볶이, 차돌박이국수와 등갈비를 이용한 감자탕, 치즈등갈비 등 다양한 요리들이 공개된다.

'LA 특집 집밥 콘서트'를 방문한 교민들은 LA뿐 아니라 여러 주에서 방문해 7시간이 넘는 먼 거리를 달려온 것은 물론, 노트랑 펜까지 준비해 백선생님의 레시피를 필기하는 등 열혈 애청자로서의 면모를 자랑한다. 

'집밥 백선생3'를 연출하는 박희연PD는 "'집밥 콘서트'는 백선생님이기에 가능한 기획이었다"라며 "미국에서도 한식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를 구상하는 것은 물론 현장에 함께해주신 150명에게 음식을 맛보여 드리고자 빠듯한 출장 일정에도 불구하고 녹화 전날 직접 장을 보고 재료 준비를 하는 등 뜨거운 열의를 보여주셨다"고 전했다. 

한편 '집밥 백선생3'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