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04
연예

[쥬크박스] "여름엔 역시 터보"…90년대 댄스감성 더해진 '뜨거운 설탕'

기사입력 2017.07.25 18:00 / 기사수정 2017.07.25 09:3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3인조 터보(김종국, 김정남, 마이키)가 여름을 점령할 준비를 마쳤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터보의 새 미니앨범 '터보 스플래쉬(TURBO SPLASH)' 공개됐다.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Hot Sugar)’은 전주를 듣자마자 ‘터보’를 떠올릴 수 있는 90년대 댄스 감성이 더해진 신나는 여름 업템포곡으로 이단옆차기와 김종국이 다시금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경쾌하고 통통 튀는 비트 위에 유쾌한 랩핑이 더해져 마치 해변에 놀러 와있는 착각을 들게 해주며 신나고 펑키한 리듬의 기타리프로 한층 더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 또 한 번의 여름 시즌송 탄생을 예고했다. 

이 뿐만 아니라 김종국 특유의 보컬적 매력이 흥겨운 분위기와 잘 조화를 이뤄 중독성을 높였다.

지난 2015년말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3인조 완전체로 14년만에 컴백과 동시에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던 터보는 2년여만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2017년형 터보 음악으로 돌아왔다.

뮤직비디오에는 서장훈, GOD 박준형, 장혁, 하하, 조세호, 남창희, 양세찬, 이용진, 마이티마우스 쇼 등이 대거 카메오로 출연해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여기에 김종국의 멋진 근육일 몸매 역시 눈길을 끌었다.

한편 터보는 오는 2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뜨거운 설탕’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오는 9월 2일과 3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구, 성남, 고양, 대전 등지에서 첫 극장판 전국투어도 진행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뜨거운 설탕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