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54
연예

드림캐쳐 '날아올라 뮤비 티저…소녀와 악몽 사이 반전 매력

기사입력 2017.07.25 09:12 / 기사수정 2017.07.25 09:1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컴백을 눈앞에 둔 드림캐쳐의 신곡 '날아올라' 뮤직비디오의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25일 드림캐쳐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프리퀄(Prequel)'의 타이틀곡 '날아올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드림캐쳐 멤버들은 소녀와 악몽 사이에서 상반된 매력을 드러낸다. 청순하면서도 아름다운 이미지는 물론, 악몽이 된 후 묘한 카리스마를 품은 드림캐쳐 멤버들의 모습은 '날아올라'와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드림캐쳐의 특별한 판타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곧 공개될 '날아올라'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27일 발매될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 '프리퀄'은 그 이름처럼 앞서 선보였던 '체이스 미(Chase Me)'와 '굿 나이트(Good Night)', 그 이전의 이야기를 다룬 앨범이다. 다시 말해 '소녀들은 왜 악몽이 되었나'라는 그간의 의문에 대한 해답을 담은 해설서인 셈.

드림캐쳐는 본 앨범을 발매하기 전부터 프로모션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기존 싱글에서 시도했던 상반된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이어가면서도 '프리퀄'에 담긴 판타지 스토리를 각 이미지 속 오브제에 녹여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티저 사진의 경우, 소녀에서 악몽이 된 콘셉트에 맞춰 기존에 콘텐츠를 공개했던 자정과 어둠이 내려앉는 일몰 시간을 공개 시점으로 잡아 호기심을 자극했다. 아울러 콘셉트와 타이틀곡을 유추할 수 있는 미스터리 코드로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기도 했다.

한편 드림캐쳐의 새로운 판타지 스토리를 그린 첫 미니앨범 '프리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