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9:34
연예

'수업을 바꿔라' 홍진경, 김성주 하체에 돌직구 "너무 앙상한데?"

기사입력 2017.07.07 20:4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수업을 바꿔라' 홍진경의 돌직구가 웃음을 자아냈다.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수업을 바꿔라' 최종회에서는 MC그리(김동현)이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해 덴마크에서의 수업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람보다 자전거가 더 많을 정도로 자전거 천국인 덴마크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자전거 교육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김성주는 "저도 어릴 때 자전거를 타고 학교를 다녔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적은 김성주의 허벅지를 직접 만져봤고, 홍진경은 "(자전거를 탄 것 치고는) 너무 앙상하다"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이에 김성주는 "싸이클 선수가 될 것은 아니었다. 그 때 여고가 있었는데, 여고를 지나칠 때는 양손을 놓고 탔다"고 말하며 허세 가득한 포즈와 표정으로 당시 상황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업을 바꿔라'는 '학교에서 놀면 어때?'라는 모토 하에 세계 각국의 교실에서 펼쳐지는 창의적인 수업들을 직접 찾아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외국 학생들의 아침 등교부터 오후 하교까지의 모습을 밀착 취재해 진짜 학교 생활과 수업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 가장 일상적이면서도 감춰져 있는 '학교'라는 공간을 무대로 새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다. 

'수업을 바꿔라'는 올해 하반기 업그레이드 된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