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6 15:55
연예

'블랙 쉐도우', '캡틴 아메리카'·'분노의 질주' 제작진 참여… 화끈한 액션

기사입력 2017.07.04 09:46 / 기사수정 2017.07.04 10: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와 캠 지갠뎃 주연의 액션 스릴러 영화 '블랙 쉐도우'(감독 오빈 올슨, 아마리아 올슨)가 화려한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 쉐도우'는 매일 밤 꿈속에서 누군가를 암살하는 악몽을 꾸는 가브리엘이 그것이 실제 일어나는 일임을 알게 되고, 자신을 둘러싼 엄청난 비밀조직과 사투를 벌이는 액션 스릴러.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분노의 질주' 제작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만큼 그 명성에 걸맞은 짜릿한 액션이 담겨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장소를 불문하고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액션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바다 한가운데 정박한 요트를 시작으로 유동 인구로 가득 찬 지하철 역사, 위험천만한 도로 위, 고층 빌딩 숲 그리고 울창한 숲속까지 화끈한 액션 퍼레이드로 시원한 쾌감까지 선사한다.

예상치 못했던 장소에서 터지는 다양한 액션만큼이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가브리엘 역을 맡은 배우 캠 지갠뎃의 열연이다.

그는 이번 액션 스틸을 통해서 맨몸 액션부터 총격신, 카체이싱 등의 다채로운 액션으로 거침없는 남성미를 뽐낼 예정이다.

'블랙 쉐도우'는 오는 13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