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56
연예

[쥬크박스] 크러쉬와 함께 여름 휴가를…청량감 200% '아웃사이드'

기사입력 2017.06.30 18:00 / 기사수정 2017.06.30 14:1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크러쉬가 리스너들을 시원한 휴가로 인도했다.

크러쉬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앨범 'Outside'를 발표했다.

'아웃사이드'는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현실 속에서 크러쉬가 음악으로 표현한 휴가다. 눈 앞에 새파란 바다가 펼쳐지기도 하고, 현실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시원하게 드러내고, 이상형의 섹시한 그녀를 불러오기도 한다.

특히 리드미컬한 멜로디 안에 "밖으로 나가면 예쁜 여자들도 많은데 바람에 기대면 어디든 날아갈 것 같애"등의 솔직한 가사가 펼쳐져 듣는 재미를 준다.

이번 곡엔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빈지노는 "오늘따라 거울 보는데 잘생겼지 나라를 지키러 가기엔 I'm too sexy"등의 가사로 재미를 줬다. 현재 빈지노는 군복무 중이다.

'아웃사이드'는 꿈꿔온 일상 속 소소한 일탈을 경험하게끔 만들어 준다. 뮤직비디오는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가 자신의 주인 크러쉬를 캐리어에 가두고 휴가를 떠난다는 내용으로 꾸며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아웃사이드' 외에도 아름답고 청명한 휴가를 눈앞에 선명하게 보이게 만드는 크러쉬표 휴가송 ‘'Summer Love', 래퍼 식케이(Sik-K)가 피처링하고 섹시한 분위기로 듣는 이들을 매료시킬 ‘'Don’t be shy' 등 총 3곡이 실렸다.

‘가끔’, ‘우아해’, ‘Oasis’, ‘어떻게 지내’, ‘Beautiful’ 등 발표하는 곡들마다 음원 차트 정상을 놓치지 않으며, 믿고 듣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크러쉬가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 한 번 ‘차트 치트키’로서의 진가를 발휘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아웃사이드'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