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6.19 14:11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역시 여름은 샌들의 계절이라고 해고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그 인기가 뜨겁다. 무엇보다 가볍고 스타일리시하여 신는 것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스트랩 샌들이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번 여름, 후끈 달아 오르는 아스팔트 위를 정복할 스트랩 샌들은 무엇이 있을까? 최근 가방에 이어 신발을 출시하여 각광받고 있는 플랫아이언이 제안하는 컬러별 스트랩 샌들을 소개한다.
- 시크한 감성의 블랙 컬러 스트랩 샌들
블랙 컬러는 남녀노소 그리고 계절과도 상관없이 언제나 매력적인 패션 키워드이다. 특히 여름의 블랙은 시크하고 쿨한 느낌으로 화이트와 매칭했을 때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플랫아이언 코니 샌들은 맨발에 바로 닿는 부분을 고려하여 통풍이 잘되는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뒷굼치 부분은 탄성력이 좋은 이태리산 고무 밴딩으로 마감하여 신고 벗기 편하다. 창은 스폰지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특히 여름에는 바닥의 열전도를 차단하여 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힐 수 있다.
- 감각적인 골드 컬러 스트랩 샌들
올 해는 특히 포인트 스타일링을 위한 골드 컬러의 패션 아이템이 주목받는다. 골드 컬러의 스트랩 샌들은 신는 것 자체 만으로도 멋스럽기 때문에 스타일링 연출시 효자템으로도 꼽히는데 특히 못생긴 발을 커버해주는 효과까지 갖추어 더욱 인기있다.
플랫아이언 이스트 샌들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골드 컬러의 소가죽 스트랩이 포인트를 살려주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스트랩 샌들이다. 발등 길이 조절 벨트가 잇어 더욱 편하게 신을 수 있다.
- 깔끔함의 대명사 스킨 컬러 샌들
뭐니 뭐니 해도 스크랩 샌들은 스킨 컬러가 갑. 스타일링하기도 수월할 뿐 더러 발을 더욱 돋 보이게 해줄 수 있는 컬러이기때문. 스킨톤 컬러의 샌들을 고를시 너무 밝은 계열의 스킨톤 보다 베이지에 가까운 다운된 톤의 스킨 톤을 선택할 것. 그래야 동양인의 스킨 톤을 더욱 화사하고 정돈되게 보일 수 있다. 밝은 톤의 스킨은 자칫 발이 칙칙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플랫아이언 이스트 샌들은 내추럴 스킨 컬러의 스트랩 샌들로 앞 부분 가죽 너비가 넓게 제작되어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이게 보행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또한 발 바닥 부분에 라텍스 소재의 파워 쿠션을 사용하여 장시간 신었을 때 발의 피로도를 최소화 하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