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싸이가 여름콘서트 흠뻑쇼의 안내문을 공개했다.
싸이는 15일 정오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5년 만에 돌아온 싸이의 흠뻑쇼, 이번엔 썸머스웨그(SUMMERSWAG)’라는 제목의 공연 안내문을 게재했다.
안내문에 따르면 ‘썸머스웨그’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 마지막 주말과 8월 첫 주말 더움을 뜨거움으로 승화시키는 선남선녀들의 멋스러운 자태’라고 표현, 싸이 특유의 센스가 느껴져 웃음을 자아낸다.
또 5년 만에 개최하는 여름콘서트 흠뻑쇼인 만큼 역대급 물량공세도 예고했다. ‘물량공세’, ‘물량’이라는 해쉬태그를 강조하면서 ‘이렇게 많았나 싶을 정도의 히트곡’,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의 앵콜’, ‘이래서 남겠나 싶을 정도의 공연중장비’, ‘한강을 퍼왔나 싶을 정도의 방대한 물의양’ 등을 언급하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매해 연말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싸이가 5년 만에 돌아오는 여름콘서트에서는 어떤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무더위를 날려줄 시간을 만들지 기대가 모아진다.
싸이의 '흠뻑쇼'는 오는 7월 29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8월 4일, 5일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오는 20일 낮 1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싸이 SNS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