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6.15 09:02 / 기사수정 2017.06.15 09:02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헤이즈(Heize)의 새 앨범에 수록된 히든 트랙의 존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헤이즈 측은 “오는 26일 발매되는 헤이즈의 새 EP 앨범 ‘///’에는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가 숨겨져 있다. 이 히든 트랙은 앨범 출시 이후 비오는 날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헤이즈가 직접 프로듀싱한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는 비오는 날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곡으로, 장마철을 대표하는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저 별’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 EP 앨범 ‘///’를 발매를 확정 지은 헤이즈는 세련된 멜로디와 문학적 감성이 살아있는 가사가 담긴 신곡들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이번 앨범명 ‘///’에는 각각 ‘너’, ‘먹구름’, ‘비’를 상징하는 뜻이 담겨 있어 ‘너 먹구름 비’라는 호칭을 사용한다.
지난해 ‘돌아오지마’, ‘And July’, ‘저 별’ 등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 역주행은 물론 가온차트 1위까지 접수하며, 잊지 못할 한 해를 보냈던 헤이즈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EP 앨범을 통해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한편, 헤이즈의 새 EP 앨범 ‘///’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헤이즈 공식 SNS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