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50
연예

'프로듀스101' 이의웅, 데뷔 임박?…랩 작업노트 공개

기사입력 2017.06.14 08:48 / 기사수정 2017.06.14 08:5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엠넷 '프로듀스 101' 콘셉트 평에서 아쉽게 탈락한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이의웅의 작업노트가 공개됐다.

이의웅은 지난 13일 위에화 연습생 공식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의웅은 교복을 입고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랩 가사 작업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작업 노트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작업 노트 속에는 ‘내가 어린애로 보이나봐 It’s Okey 난 만족해 난 니들 생각보다 더 난폭해’, ‘이번에 포지션 바꾸는건 어때 101에 래펀 나 하나면 족해 취미로 랩 하는거라면 유튜브에서나’라는 가사로 귀여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소년 래퍼의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의웅의 작업노트를 본 팬들은 향후 이의웅의 활동에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대해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측은 "이의웅은 물론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연습생 정정, 저스틴, 최승혁이 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드라마,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의 제안을 받고 있는 건 사실이다. 아직 데뷔와 활동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힐 수는 없지만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만큼 좋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계획이다. 위에화 연습생들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won@xportsnews.com /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