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8.16 15:11 / 기사수정 2008.08.16 15:11
[엑스포츠뉴스=황지선 기자] 유럽축구 소식을 '일목요연'하게 전하는 '핫 클릭'입니다. 금일은 2008/09 시즌 프리미어리그 개막일이네요. 올 시즌도 기대가 됩니다!
TRANSFER RUMOURS : 오늘의 이적설
맨체스터 시티는 블랙번의 스트라이커인 호케 산타 크루즈를 영입 하기 위해 12M(약 240억)을 제안했습니다. (The Sun)
토트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베르바토프가 토트넘과의 계약이 끝나기 직전이라는 주장에 분노하여 베르바토프의 이적료를 32M(약 640억)로 올릴 것입니다. (Daily Mirror)
미드필더인 가레스 배리는 리버풀로의 이적하는 꿈을 포기한 뒤 아스톤 빌라를 위해 UEFA컵에 출전할 것입니다. (Various)
에버튼은 유벤투스의 미드필더인 티아구를 영입하고 싶어 합니다. (Daily Mail)
아스톤 빌라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윙어인 제임스 밀너에게 9M(약180억)의 이적을 제안했습니다. (Daily Mail)
블랙번이 풀럼의 왼쪽 수비수인 폴 콘체스키에 깜짝 영입을 제안했습니다. (Daily Mirror)
토트넘은 세비야의 스트라이커인 프레디 카누테를 다시 불러 오려고 하며, 베르바토프가 떠나는 것에 준비하여 제니트의 안드레이 아르샤빈을 원하고 있습니다. (Daily Mail)
첼시는 미드필더인 프랭크 램파드와의 새로운 계약을 맺은 후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인 호빙요에게 더욱 조건이 향상된 제의를 할 것입니다. (The Sun)
입스위치 타운과 노르위치 시티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숄라 아메오비의 영입을 위해 싸움 중입니다. (The Times)
레인저스는 버밍엄시티의 스코틀랜드 스타인 제임스 맥파든을 데려올 수도 있습니다. (The Guardian)
블랙번의 감독인 폴 인스는 선수단을 강화시키기 위해 토리노의 미드필더 빈스 그렐라를 원합니다. (Daily Mail)
웨스트 브롬은 수비수인 제임스 콜린스를 데려오기 위해 웨스트 햄과 이적 협상 중입니다. (Daily Mail)
레인저스는 발렌시아의 유망주인 아론 니구에즈의 영입을 곧 발표할 것입니다. (Daily Record)
셀틱의 수비수인 보보 발데는 울버햄튼과의 27500파운드의 계약이 거절당한 뒤 분노했습니다. (Daily Record)
카디프의 수비수인 글렌 루벤스를 레인저스와 셀틱에서 원하고 있습니다. (Daily Record)
아스날은 입스위치의 유망주인 대니 헤인스를 원합니다. (Various)
OTHER GOSSIP : 유럽축구 말-말-말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여름에 영입한 호나스 구티에레즈가 아직 국제 여권을 받지 못하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개막경기에 출전하지 못할 것입니다. (Various)
AND FINALLY : '이런 일도 있었구나!'
포츠머스의 단장인 피터 스토리가 신용 제한으로 큰 금액이 드는 선수 영입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