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50
사회

워터파크만으로는 아쉽다면? 가평 수상레저 놀이기구 패키지 인기

기사입력 2017.06.02 15:0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낮 최고 기온이 33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성큼 다가오면서 전국적으로 40여 개에 달하는 워터파크에서 뜨거운 열기와 땀을 식히려는 사람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따라서 유통업계에서는 래쉬가드와 워터레깅스 등 스윔웨어의 출시를 앞당기고 있으며, 유명 워터파크들의 조기 개장도 잇따르고 있다.

대부분의 워터파크가 다양한 풀 구성과 워터슬라이드 같은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올 여름 보다 익스트림한 물놀이를 원한다면 수상레저에 도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가평 클럽비발디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각종 수상레저를 보다 합리적인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온라인 예약 시 기본 30% 할인 및 최대 50%에 달하는 숙박 지원금을 제공하는 숙박패키지 등을 잘 활용하면 수상레저 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다.

패키지 구성에 따라서 이용금액의 최대 40%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워터파크 및 블롭점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치킨 무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웨이크보드 초보강습을 받으면 다음 방문 시 쓸 수 있는 라이딩 쿠폰이 제공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쏟아진다.

블롭점프는 대형 워터블롭 끝에 자리잡고 있다가 점프대에서 뛰어내리는 사람들의 힘에 의해 튕겨진 뒤 입수하는 놀이시설로, 뛰어내리는 힘이 상당히 중요하다. 때문에 점프대 높이가 무려 7M에 달하는 클럽비발디의 블롭점프는 수상레저족들 사이에서 꽤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과 디스코보트 외 약 30여 종류의 신형 놀이기구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 강습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리조트 전체를 감싸는 사운드 시스템에서 들려오는 음악소리와 곳곳에 설치된 썬베드의 강렬한 레드 컬러는 클럽비발디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담당한다. 또한 카운터 옆에 마련된 미니바와 굽네치킨 와플반트 같은 프랜차이즈 입점으로 먹거리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어 외국 휴양지의 리조트에 머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야외 샤워장을 비롯해 넉넉한 샤워공간과 메이크업룸 등 여성 이용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완비돼 있으며, 의료인과 수상전문 안전요원이 항시 대기하는 등 안전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을 쓴 모양새다.

한편, 클럽비발디 할인 및 패키지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