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5:36
연예

'수트너' 측 "지창욱 팬 배려에 감사, 양질의 드라마로 보답할 것"

기사입력 2017.05.30 11:5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지창욱의 팬들이 '수상한 파트너'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통큰 선물을 했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와 더불어 지창욱, 남지현 등 배우들의 호연으로 입소문을 타고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덕분에 드라마는 화제성과 배우브랜드 평판도에서 1위, 그리고 네이버TV 다시보기 인기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드라마가 회를 거듭하면서 인기가 더해지수록 주인공 지창욱의 팬들의 든든한 응원 또한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5일 일산촬영장에서는 지창욱 팬들이 보낸 커피차와 불고기 덮밥차, 그리고 분식차가 한꺼번에 등장하기도 했다. 여기에다 곧 여름임을 감안해 촬영중 흐르는 땀을 닦을 수 있도록 수건까지 준비했다. 

각각의 차에는 ‘법조계의 숨은 양심. 검사인 듯 검사아닌 검사같은 노변의 마치 뭐랄까, 간식이랄까?’, ‘이 커피는 참. 마치 뭐랄까 아주그냥 맛있어!’, ‘수상한 로코, 그리고 노지욱’, 그리고 ‘노지욱의 만취상태를 격하게 응원합니다’라는 실제 대사를 패러디한 센스넘치는 문구와 함께 지창욱이 만취연기를 하면서 선보였던 꽃받침 한 표정도 공개되면서 보는 이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

이에 ‘수트너’팀은 저녁시간에 맞춰서 마련된 음식들을 골고루 즐기면서 팬들의 마음씀씀이에 고마워했다는 후문. 

한 제작진은 “최근 지창욱 씨와 인연이 있는 배우 여진구 씨 뿐만 아니라 아랍을 포함한 각국의 팬분들, 그리고 이렇게 한국의 팬분들까지 정성을 모아 커피와 분식 등을 보내주고 계셔서 모두 고마워하면서 힘을 내고 있다”라며 “이처럼 세심한 배려를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앞으로도 계속 재미있고 퀄리티 있는 드라마로 꼭 보답해 드리겠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