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39
연예

방탄소년단 "美빌보드 수상, 진짜 현실인가 믿기지 않는다"

기사입력 2017.05.29 11:34 / 기사수정 2017.05.29 11:3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수상에 대한 영광스러움을 전했다.

29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에서 방탄소년단 '2017 The 2017 Billboard Music Awards)' 수상 관련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너무 영광스러운 자리다"라고 입을 열었다.

제이홉은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우상이었던 아티스트들과 함께 후보에 오르고 수상까지 하게 돼 믿기지가 않는다. 이게 현실인가 싶다"고 말했다.

지민은 "참석 자체만으로도 영광이고 설렜다. 해외 아티스트 분들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상까지 타게 돼 꿈만 같은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정국은 "우리 이름이 호명되기 전부터 무대 위로 올라가기 까지 그 순간은 긴장의 끈을 놓을 수가 없었다, 많은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며 즐길 수 있어서 기뻤다"고 털어놨다.

진도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우리 선배님들이 K팝의 길을 열어주셔서 좋은 상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후배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해다.

슈가는 "K팝 그룹 최초 수상이라 부담도 되고 약간 걱정도 된다. 막상 가니까 얼떨떨하고 신기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마지막으로 뷔는 "레드카펫에서 심장이 두근거렸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최근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케이팝 그룹 최초로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을 수상하며 한국 대중음악의 새 역사를 썼다.

동남아시아, 호주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오는 30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7월초까지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재팬 에디션(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JAPAN EDITION~)'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