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39
연예

[포인트:컷]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X남지현, 꿀 떨어지는 마트데이트

기사입력 2017.05.24 11:2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수상한 파트너’의 지창욱과 남지현이 달달한 마트 데이트에 나선다.

현재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극중 노지욱(지창욱 분)과 은봉희(남지현)의 좌충우돌 첫만남부터 우여곡절 끝에 변호사가 된 뒤 다시만난 스토리가 스피디하게 전개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24일 방송되는 9,10회에서는 지욱과 봉희가 더욱 친밀해지는 스토리도 전개될 예정이다. 특히, 둘이 같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도 그려지면서 더욱 눈길을 끌게된다.

지난 5월 중순 한 마트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박선호감독의 큐사인에따라 출근복 차림의 봉희 역 남지현은 카트를 밀면서 두리번거리며 장을 보기 시작했다. 이미 그녀의 카트에 과자며 맥주, 그리고 세제 등을 가득 채운 그녀 앞에 편한 차림의 지욱역 지창욱이 카트를 밀면서 등장했다.

이때 둘은 동시에 같은 품목들을 살펴보면서 사야할지 말아야 할 지를 고민하는 가 하면, 때로는 카트 안에 넣었던 품목을 다시 진열장에 올려놓기도 했던 것. 때로는 해맑게 미소짓기도 하고 또 한편은 투닥대기도 하는 모습에서 마치 신혼부부를 연상케 했을 정도였다.

한 관계자는 “이번 지욱과 봉희의 마트 장보기 데이트는 여느 신혼부부 못지않은 달콤함이 돋보이는 장면”이라며 “과연 둘의 장보기는 아무 이상없이 무사히 잘 마쳤을지는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달라”고 소개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