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49
게임

통신사 라이벌 한판 승자는? - 2.3 e스포츠

기사입력 2005.02.03 20:07 / 기사수정 2005.02.03 20:07

e-스포츠 기자
안녕하세요. 김홍재선수가 드디어 4강에 올라갔군요. 나엘크래프트속에서 정말 오크 유저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프로리그 결승전관계로 오늘은 팀리그 통신사라이벌전이 벌어집니다. 세중이 또한번 터져 나갈것 같은데요^-^: 프리뷰 시작할께요.

Chapter1.오늘의 스타리그 일정



◈MBCmovie배 MBC게임 팀리그 KTF vs SKT T1◈
PM 6:30 MBCgame


Round1.Luna
Round2.Arizona
Round3.Into The Darkness Part2
Round4.Raid Assualt
Round5.Luna


◐MBC게임 팀리그 상대전적:KTF vs SKT T1 - [KTF 1:2 SKT T1](결승전전적을 포함하였습니다)
◐MBC게임 팀리그 상대전적(세부세트스코어):KTF vs SKT T1 - [KTF 7:10 SKT T1]

◐관전포인트:팀간의 라이벌전이 벌어졌지만 정작 양팀의 베스트맴버들이 총출동하면서 SKY 프로리그만큼의 긴장감을 줄것이냐는 질문에는 선뜻 Yes라고 답해드릴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2일후에 프로리그 결승전을 위해서 결승전에 출전하는 맴버들은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 않기때문인데요. 하지만 KTF가 이경기를 놓치게되면 2승3패로 포스트시즌 진출에 먹구름이 끼게되기때문에 KTF벤치로서도 여간 고민되는 일이 아닐것 입니다. 

상대는 완전히 분위기를 타고있는 SK텔레콤이라는 측면에서 KTF팀에서 베스트맴버를 풀가동 시킨다고하더라도 50:50승부를 예상할수 있지만 만약 신인선수들혹은 그동안 방송리그에서 자주 못보여준 선수들을 중심으로 엔트리를 짜게된다면 KTF팀으로서는 상당한 난항이 예상됩니다. 

SK텔레콤팀은 첫경기는 신인선수위주로 선봉을 내세우면서도 대장은 항상 에이스를 내밀기 때문에 SK텔레콤이 이경기를 잡게되는 경우 자동으로 플레이오프행이 확정되게 됩니다.(사실 SK 텔레콤이 남은경기를 전패를 하게된다고 하더라도 플레이오프에서 떨어질 확률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승점싸움에서 SK텔레콤이 취약한 편이기때문에 남은경기를 다졌을경우에는 최악의 경우 탈락을 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T1팀은 플레이오프 진출이 아니라 1위로 결승직행을 내심 노리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Chapter2.오늘의 워3리그 일정:예정된 일정이 없습니다

덧붙여서) 카스리그 일정도 올립니다. 제가 카스에는 워낙에 문외한이다 보니 경기 일정만 올려드립니다.(제친구들은 카스도 잘하던데,진작 옆에서 배워둘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WEG 2005 1st Season Counter_Strike 부문 8강 1주차◈-PM 5:30 Ongamenet

Game1.MaveN Crew vs wNv in De_InFerno
Game2.Abitstrike vs 4Kings in De_Dust2
Game3.mouz vs Gamer Company in De_InFerno
Game4.NoA vs FLUX in De_Dust2

프리뷰에 도움을 주신분(출처)  아이엠포유님 (
www.pgr21.com/) 


e-스포츠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