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27
연예

'스페셜 라이어' 손담비, 열혈 연습현장 포착

기사입력 2017.05.20 08: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연극 무대 도전을 선언한 손담비가 열혈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20일 손담시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연극 '스페셜 라이어' 개막을 앞두고 연습 중인 손담비의 모습을 공개한다. 

키이스트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손담비는 특유의 시원한 미소와 생기 가득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장기 없는 내추럴한 모습은 그 동안 방송이나 공식 석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진 화려한 모습과 달리 손담비의 소탈한 매력을 드러낸다. 

손담비는 애정 가득한 눈빛과 화사한 미소로 사랑에 빠진 인물을 표현해내는가 하면, 연인과의 데이트를 기대하는 인물의 감정을 깍지 낀 두 손으로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쉬는 시간은 물론 연습 무대의 백스테이지에서도 대본을 품에서 놓지 않는 모습에서 손담비의 진중한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스페셜 라이어'는 1998년 초연 이후 총 35,000회 공연, 누적 관객수500만 돌파, 아시아 최초 오픈런 공연 등 각종 기록을 세우고 있는 작품. 이종혁, 원기준, 안내상, 서현철, 안세하, 슈, 신다은, 나르샤, 손담비 등이 출연하며, 오는 23일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개막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키이스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