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7.15 21:05 / 기사수정 2008.07.15 21:05
[엑스포츠뉴스=변성재 기자] 국내 및 해외 산업개발 건설과 부동산에 투자하고 있는 중견기업인 ㈜NSL 산업개발이 지난 6월 프로 격투팀을 창단, 이에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국내외에서 활동할 2기 프로파이터를 선발한다.
㈜NSL 산업개발 권장원 대표는 "최근 한국 격투계의 급속한 발전에도 불구하고, 생활형편이 어려워 파이터의 꿈을 접는 선수가 많아지고 있다. 내면의 잠재력을 갖춘 미래의 격투가들을 선발,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무료지원으로 국내에 하나뿐인 최고의 격투팀과 한국격투기 발전에 힘쓰고 싶다."라며 2기 선발의 의의를 밝혔다.
지원자격은 해외에 나가는데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21세 이상 27세 미만의 군필자, 건강한 대한민국 남자라면 어느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달 31일까지 프로필 사진과 자기소개서 등의 신청 서류를 이메일(ljs9144@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에서 통과된 응시생은 이메일 혹은 개별 통보, 용산구 삼각지에 위치한 ㈜NSL 산업개발 본 사옥에서 2차 면접심사의 일정을 전달받을 예정이며, 2차 면접 및 심사에서 통과된 응시생은 개별적으로 최종면접의 안내를 받게 된다.
최종 면접 후 선발된 응시생은 입단 계약 체결 후 NSL 산업개발의 2기 프로 격투가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연습생 대우의 일정급여 및 무료 숙식이 제공되고, 경기도 고양시 원당에 위치한 팀 오피셜 짐에서 프로파이터가 되기 위한 체계적인 선진화 격투 시스템 훈련을 받는다.
2기생 면접을 담당하는 ㈜NSL 산업개발 프로격투팀 김종왕(35) 감독은 "실력보다 노력과 인간성을 중요시하는 면접이 될 것이며, 격투가의 꿈을 꾸는 응시생들의 많은 지원 부탁 바란다."라고 말했다.
■ 팀 지원 신청접수 및 진행일정 ■
1차 2008년 7월 31까지 이메일 지원자 서류접수
개인 프로필사진, 자기소개서 필수
2차 31일 1차 지원자 (이메일, 개별 전화통보 후)
㈜NSL 산업개발 마케팅 담당자 및 상무, 이사 개인 면접
3차 개인 면접 후 최종 합격자 다음달 1일부터 ㈜NSL 산업개발 종합격투기 선수단 활동 전원
무료 숙식과 체력 보충제, 급여 지급, 체계적인 선진화 격투 시스템 훈련 체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