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2:10
연예

'V라이브 ' 언니쓰, 타이틀곡 '맞지?' 음원 공개… "음원 1위 간절해"

기사입력 2017.05.12 12:24 / 기사수정 2017.05.12 12:24

강현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경 인턴기자] KBS 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프로젝트 걸그룹 '언니쓰 2기'가 베일에 쌓여있던 더블 타이틀곡, '맞지?', '랄랄라송'을 공개했다.

12일 네이버에서 생중계된 V 라이브 '오늘 데뷔 맞지?'에 언니쓰 멤버들이 총출동했다.

먼저 김숙은 "오늘 데뷔 무대다. 어안이 벙벙하다", 홍진경은 "두 번째 데뷔지만 심장이 터저 나올 거 같이 떨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은 음원 1위 달성 공약을 내걸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홍진영은 "마포대교부터 집에서 가까운 다리 위에 우리가 한복을 입고 서있겠다. '맞지?' 춤을 추겠다"고 선언했다. 언니쓰 멤버들은 월요일 오전 7시부터 약 30분간 출근길 시민들에게 에너지를 주고자 한복을 입고 30분간 춤을 추는 것을 약속했다. 

마포대교·성수대교 등 멤버 7명이 각각의 7개의 대교에서 공약을 실천하며 자세한 사항은 멤버들의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팬들과 직접 전화 연결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화 연결한 팬들은 언니쓰 '맞지?'의 노래 한 소절을 부르는 등 언니쓰 팬임을 인정했고 멤버들은 자신의 애장품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은 12시 음원발매와 동시에 멤버들이 두 타이틀곡에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보이기도했다. 홍진영과 소미는 팬들에게 언니쓰 음원을 많이 들어줄 것을 당부하며 귀여운 애교를 부렸다. 이에 홍진경도 시청자들에게 애교를 부리자 김숙은 "홍진경 씨는 시키지도 않았는데 왜 하냐"고 말해 멤버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언니쓰는 이날 오후 5시에 KBS '뮤직뱅크'에서 두 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오후 11시 10분에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handang2@xportsnews.com / 사진= V앱

강현경 기자 handa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