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전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상큼한 요리 인증샷을 공개했다.
11일 KBS 미디어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측은 MC 지숙의 상큼 발랄 매력이 돋보이는 요리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숙은 양손 가득 직접 만든 카레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환한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지숙표 카레’를 동그랗게 눈을 뜨고 입을 살짝 벌린 깜찍한 표정으로 쳐다보며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은 지난 10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방송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 3화 촬영 비하인드 사진으로, 당일 방송에는 재래시장에서 진중하게 재료를 고르는 지숙의 열정적인 모습과 두 명의 ‘혼밥러’를 스튜디오로 초대해 함께 그 날의 추천 메뉴를 요리하는 장면이 담겼다.
지숙은 재빠른 손놀림으로 요리에 매진하면서도, 초대된 애청자들에게 틈틈이 요리 팁을 알려주는 등 능숙한 진행 솜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지숙의 혼밥연구소’ 제작진은 “’지숙이의 혼밥연구소’가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인 만큼, 지숙의 열정과 정성이 남다르다. 특히,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촬영장에서는 ‘비타민’으로 통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MC로 거듭날 지숙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숙이 MC를 맡아 화제가 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는 1인 식사를 즐기는 일명 ‘혼밥러’들이 ‘혼밥’을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직접 고안한 레시피나 전문가의 팁을 알려주는 방송으로, MC를 맡은 지숙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배달까지 해주는 원스톱 혼밥 요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매주 방송 직후 전문가들의 조언으로 완성된 레시피와 실제 방송에서 사용한 식재료를 1인 가구용으로 최적화하여 정량만 담아 구성한 ‘지숙이의 혼밥연구소’의 쿠킹박스는 혼밥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