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8:22
연예

[엑's 이슈] "감동&재미"…김연우 '판듀2'에 쏠리는 기대

기사입력 2017.05.09 17:23 / 기사수정 2017.05.09 17:2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김연우가 다시 한번 '국민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뽐낸다.

김연우는 오는 30일 SBS '판타스틱 듀오 시즌2'(판듀2)에 출연한다. 아직 대결 상대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강력한 주인공이 아니라면 쉽게 '연우신'의 무대를 꺾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그간 김연우는 '나는 가수다', '일밤-복면가왕' 등을 통해 가창력을 일찌감치 인정받은 바 있다. 많은 가수들이 그를 '신' 대접하며 극찬할 정도. 특히 김연우는 무대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이고 남다른 재치와 입담으로 무한한 예능감까지 발휘할 것으로 예상돼 관심을 모은다.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준비가 돼 있는 것.

김연우는 지난해 다양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나 공연 등을 통해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줘 왔다. 그러나 아직 신곡 소식은 없는 상태. 지난 2015년 7월 발매한 '그리운 노래 아리요'가 마지막이다. 약 2년간 신곡을 내놓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이 크다.

때문에 김연우가 '판튜2'에서 선보이는 무대는 대중과 팬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줄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김연우는 꾸준히 곡 작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김연우가 출연하는 '판듀2'는 오는 6월 중 방송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