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23:29
연예

'비스' 차태현 父 차재완 "명절에 며느리 대신 설거지"

기사입력 2017.05.05 09:3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차태현의 아버지 차재완이 며느리와 손주를 향한 넘치는 애정을 표현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4회가 ‘어버이날 특집 아버지가 이상해’로 꾸며지는 가운데, 자식만큼이나 끼가 넘치는 아버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배우 차태현의 아버지 차재완, 신화 전진의 아버지 찰리박, 걸그룹 멜로디데이 예인의 아버지 안지환, I.O.I의 영원한 센터 전소미의 아버지 매튜 도우마, 그리고 아버지들을 모실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어버이날’ 특집에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차태현의 아버지 차재완은 손주를 위해 직접 만든 육아일기를 공개했다. 공개된 육아일기에는 손자 수찬이의 모든 순간들이 사진과 글로 기록되어 있다. 이를 본 박나래는 “자식 육아일기 만들기도 쉽지 않은데 손주를 위해 이렇게 만들다니 대단하다”며 넘치는 손주 사랑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차재완은 “명절에도 며느리 대신 새벽 2시까지 설거지를 한다”며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에 대해 차재완은 “며느리도 귀한 손님이다. 함부로 일을 시킬 수 없다”며 며느리 사랑을 보였다. 이에 출연진들은 입을 모아 “아버지를 보고 자라 차태현이 좋은 남편 일 수밖에 없다”며 부전자전 사랑꾼에 대해 칭찬했다. 

차재완, 찰리박, 안지환, 매튜 도우마, 김수찬이 함께 하는 '비디오스타' 어버이날 특집은 오는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