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07:28
연예

"작곡돌 컴백"…용준형, 1년만의 솔로 앨범 '프레즌트'서 첫공개

기사입력 2017.05.02 08:23 / 기사수정 2017.05.02 08:2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1년 만의 솔로 앨범 ‘WONDER IF(원더 이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행보를 시작한다.

Mnet의 디지털 채널인 M2가 제작하는 음원 런칭 프로젝트 ‘엠넷 프레즌트’는 2일 오후 5시 30분, Mnet 방송과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용준형의 신보 ‘WONDER IF(원더 이프)’의 ‘그대로일까’와 ‘지나친 사랑은 해로워’의 무대를 가장 먼저 선보인다.

하이라이트 멤버 중 첫 솔로 앨범으로 돌아오는 용준형은 직접 신곡 소개는 물론 앨범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려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용준형은 ‘지나친 사랑은 해로워’와 ‘그대로일까’의 작사와 작곡, 편곡 작업에 모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그대로일까’는 용준형 특유의 감성을 녹여낸 R&B 곡으로, 헤이즈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두 사람의 음악적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독특한 제목의 ‘지나친 사랑은 해로워’는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을 평범하지 않은 표현으로 담아냈다.

한편 용준형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미니 앨범 ‘WONDER IF(원더 이프)’를 발매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CJ E&M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