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감독 제임스 건)가 5월 2일 전야 개봉을 확정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북미 프리미어 이후 언론 관계자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원래 개봉일보다 하루 빠른 전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이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여타의 히어로 영화들과는 달리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던 깊은 감동 코드를 통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사할 것으로 눈길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1편을 뛰어넘는 70~80년대 올드팝과 시선을 사로잡는 놀라운 액션, 화려한 비주얼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 리더 스타로드와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5월 2일 전야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