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5:31
연예

혁오, ‘청춘 송가’ 힘은 강했다…주요 음원 차트 1위 기록

기사입력 2017.04.25 07: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 혁오의 데뷔 2년 반 만의 첫 정규앨범 ‘23’이 공개 후 국내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는 24일 오후 11시 기준 지니뮤직과 벅스에서 1위, 멜론 2위, 소리바다와 올레뮤직 3위, 네이버 뮤직 4위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가죽자켓’ 역시 올레뮤직에서 1위, 네이버뮤직과 소리바다 2위, 지니뮤직과 벅스 4위 등 차트 최상위권에 함께 이름을 올렸다.
  
혁오는 앨범 발매에 앞선 24일 오후 5시 20분, Mnet의 디지털 채널 M2의 ‘엠넷 프레즌트’를 통해 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 ‘가죽자켓’의 라이브 무대 및 ‘TOMBOY’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며 신곡의 베일을 벗었다.
 
이어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앱를 통해 서울 문래동에서 진행한 ‘서울 모처 쇼케이스’를 생중계하며 다시 한 번 신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혁오의 아트디렉터 노상호 작가와 새 앨범에 대한 소개, 작업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실시간 댓글로 올라오는 질문에 답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 혁오의 데뷔 2년 반 만의 첫 정규앨범 ‘23’은 혁오 특유의 감성과 화법으로 이 시대 모든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혁오만의 ‘송가’같은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TOMBOY(톰보이)’와 ‘가죽자켓’을 비롯해 한국어, 중국어, 영어 가사로 구성된 총 12곡이 수록돼 있다.
 
공개된 ‘TOMBOY(톰보이)’, ‘가죽자켓’ 등 두 곡의 뮤직비디오와 ‘Wanli万里(완리)’의 티저는 탁월한 감성을 가진 영상으로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혁오의 첫 정규앨범 ‘23’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며, 오늘(25일) 정오 혁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Wanli万里(완리)’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두루두루am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