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52
연예

'여유만만' 이순재·장용·정영숙·오미연, 국민배우 4인방의 건강법 (종합)

기사입력 2017.04.18 10:5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국민배우 4인방의 건강 비법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는 이순재, 장용, 정영숙, 오미연이 출연해 '치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이 출연하는 연극 '사랑해요 당신'이 아내가 치매에 걸린 노부부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이날 방송의 주제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해 이야기를 나눴다.

35년 생임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정정한 이순재는 자신의 건강 비법으로 "금연, 금주"를 꼽았다. 그는 "담배는 백해무익하다는 게 이미 다 밝혀졌고, 술도 그리 즐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어머니께서 96세에 작고하셨다. 모계에 건강한 유전자를 물려받은 것 같다. 평소에 많이 움직이며 학생들을 만나 젊은이들과 교류하는 것이 건강의 비법 같다"고 말했다.

특히 치매에 있어서는 늘 스스로를 점검한다며 "외국 지명이름, 외국 위인 이름 등을 꾸준히 공부하며 외운다"고 말했다.

정영숙은 "이순재 선생님이 대사 뿐만 아니라 힘든 몸 동작도 소화하시는 모습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 뿐이다'며 그의 건강을 증명했다.

장용은 건강 비법으로 콩을 즐기는 식습관을 언급했다. 그는 "4형제였는데, 콩밥이 나오는 날이면 늘 먼저 가서 콩이 가장 많은 밥을 챙길정도로 콩밥을 좋아했다"며 콩밥 사랑을 밝혔다.

오미연은 소식과 함께 해독작용이 있는 식사를 꾸준히 해왔다고 덧붙여 저마다의 건강 비법을 전했다.

한편 이순재, 장용, 정영숙, 오미연이 출연하는 '사랑해요 당신'은 서울시 종로구 예그린씨어터에서 오는 5월 28일까지 공연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