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0:44
연예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 워커홀릭 커리어우먼 포스 '눈길'

기사입력 2017.04.06 14:0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이유리표 러블리 오피스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방송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능력 있는 변호사 변혜영 역의 이유리가 그녀만의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극 중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인 변혜영(이유리 분)은 누구보다 똑 부러지는 성격으로 늘 당당한 포스를 발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변혜영이 선보이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션은 그녀의 이런 캐릭터를 한층 돋보일 수 있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 그녀는 화이트, 핑크, 옐로우의 컬러풀한 코트 장착은 기본, 세련미 넘치는 블라우스의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우아한 느낌을 주는 안경과 선글라스 등 그녀의 완소 아이템을 매치해 변 변호사의 오피스룩을 완성시킨다고.

이를 통해 도도하고 러블리한 변혜영의 반전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은 물론 드라마의 보는 재미까지 살리고 있다. 일과 사랑, 가족들을 향한 애정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그녀의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설득 끝에 독립 허락을 받아낸 변혜영과 남자친구 차정환(류수영)의 본격적인 동거가 시작됐다. 혜영의 입성을 반기는 그와 확실한 생활수칙을 정하자는 그녀의 남다른 로맨스가 기대되는 가운데 과연 두 사람이 이대로 꽃길만 걸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극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고 있는 이유리표 러블리 오피스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iHQ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