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1:25
연예

최우식X장기용 '썸남', 예고편 통합 조회수 110만 돌파

기사입력 2017.04.03 11:3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최우식과 모델 장기용의 특급 브로맨스가 담긴 웹드라마 ‘썸남’이 드디어 본편을 공개한다.

딩고(Dingo)는 3일 오전 10시,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 ‘썸남’의 1화부터 6화를 네이버 TV ‘썸남’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전했다.  
 
‘썸남’은 지난달 29일 ‘딩고’의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예고편을 공개한 지 5일만에 통합 조회수 110만 회 돌파하며, 드라마 정식 공개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엄청난 조회 수와 더불어 1만 여 개에 가까운 댓글을 통해 남자주인공 최우식과 장기용의 케미 및 원작의 웹드라마화에 대한 끊임 없는 기대를 모으는 등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음을 증명했다. 

이와 같은 뜨거운 기대 속 3일 오전 10시 공개된 ‘썸남’의 1화부터 6화에서는 옆집에 사는 규태(최우식 분)와 기제(장기용 분)가 자주 마주치게 되면서 묘한 기류가 흐르게 되고, 규태의 집에 불이나 기제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면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둘 사이의 관계를 ‘그린라이트’로 오해 받기 시작하는 내용이 담겼다. 

남자주인공 규태와 기제 역을 맡은 최우식과 장기용의 브로맨스 케미와 여자주인공 민아 역인 장희령의 ‘불꽃 오해 연기’부터 ‘씬스틸러’ 주인 아저씨 이병준과 외국인 고든 역인 기욤 패트리의 활약, 유세윤, 뮤지, 김소희(I.B.I) 등 카메오들의 열연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빅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썸남’은 ‘2014년 대학 만화 최강자전’의 우승작이자 최근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로, 썸 타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브로맨스 자취 시트콤이다.  

‘썸남’의 제작을 맡은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9억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로, 톱스타 수지의 일상을 담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정치인 문재인, 하하, 배우 유지태, 샤이니 종현 등이 참여한 ‘수고했어 오늘도’ 등 자체 제작하는 신선한 장르의 프로그램들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유통하여 18~34 소셜 모바일 세대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드라마 ‘썸남’의 1화부터 6화는 네이버TV ‘썸남’ 채널을 통해 감상 가능하며, 매주 월, 수, 금요일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딩고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