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03.31 10:39 / 기사수정 2017.03.31 10:3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JTBC '힘쎈여자 도봉순'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브로맨스는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힘쎈여자 도봉순'의 여섯 번째 OST '사랑에 빠진 걸까요'를 전격 공개한다.
'사랑에 빠진 걸까요'는 '멍뭉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 박형식 커플 테마 곡이다. 그루브한 어쿠스틱 기타리프가 인상적인 소프트 R&B 곡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있는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이 곡은 '신사의 품격(2012)' '아이리스(2013)' '상속자들(2013)'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히트제조기 김도훈, 이상호 작곡가가 의기 투합한 곡이다. 여기에 '화음자판기'라는 별명을 얻은 브로맨스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화음이 더해져 최고의 시너지가 발휘됐다.
브로맨스의 '사랑에 빠진 걸까요'는 박형식이 박보영에게 사랑을 고백한 지난 10회 방송을 통해 선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으로도 박형식과 박보영이 서로에게 점점 빠져드는 로맨스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힘쎈여자 도봉순' 관계자는 "'사랑에 빠진 걸까요'가 JTBC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최고의 드라마에 걸맞은 최고의 OST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RBW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