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33
연예

'보스 베이비' 5월 국내 개봉 확정…예측 불가 반전 티저 포스터

기사입력 2017.03.28 15:4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드림웍스 신작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감독 톰 맥그라스)가 5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형제들의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깔끔하게 빗어 넘긴 머리,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완벽한 수트핏을 자랑하는 베이비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진지한 보스 베이비의 모습과는 달리 앙증맞은 사이즈의 젖병은 그의 잔망스러운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여기에 '언제까지 옹알대고 있을 텐가'라는 카피가 더해져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베이비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보스 베이비' 티저 예고편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완벽한 행복을 누리던 일곱 살 팀 앞에 어느 날 갑자기 정체불명의 동생 보스 베이비가 나타나며 부모님의 관심과 사랑을 빼앗겨버린 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 수트를 입은 채 분유는 제 손으로 먹고, 능청스러운 표정과 함께 서류가방까지 들고 다니는 모습은 보스 베이비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첫 만남부터 베이비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팀과 그런 팀에게 정체를 들켜버린 보스 베이비는 카리스마를 한껏 뽐내는 말투와 행동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자신을 보스라고 소개하는 베이비와 그의 정체를 부모님에 알리려는 팀의 모습과 함께 '엄빠(엄마+아빠)보다 무서운 동생의 탄생'이라는 카피는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갖게 된 두 사람 앞에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

'슈렉' 속 못생긴 로맨티스트 슈렉, '쿵푸팬더'의 쿵푸하는 비만팬더 포, '마다가스카' 속 동물원이 익숙한 야생동물까지 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들을 선보여온 드림웍스가 새롭게 탄생시킨 반전 캐릭터로 관심을 모으는 '보스 베이비'는 '슈렉'과 '마다가스카' 제작진이 참여하고 알렉 볼드윈, 스티브 부세미, 리사 쿠드로, 지미 키멜 등 할리우드 명품 배우의 합류로 기대를 모은다. 5월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E&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