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1:47
연예

[XP이슈] 고은성♥아이비, 결별부터 재결합 제보·인정까지 한달

기사입력 2017.03.17 19:2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아이비와 뮤지컬배우 고은성이 '다시' 열애한다. 두 사람은 결별 소식을 전한 지 한달 만에 다시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17일 아이비 소속사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아이비와 고은성이 다시 열애를 시작한 것이 맞다"며 "결별 이후 다시 사이가 좋아져 재결합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달 13일 "약 1년 전부터 교제했고 최근 결별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뮤지컬 '위키드'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지만 결별했다는 것. 두 사람은 열애보다 결별 소식을 먼저 전하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지난 달 23일, 한 독자는 다수의 연예 매체에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에 아이비, 고은성, 권서경이 함께 머물렀다"며 아이비와 고은성이 동일 호텔에 있었다는 증거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이 SNS 사진 등을 증거로 재결합 제보를 했다. 하지만 당시 소속사 관계자는 이 사실을 부인했다.

그러나 17일 양측 소속사는 "다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는 입장 발표로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결별설이 보도된 시기에는 사이가 안 좋아 이별했지만 이후 다시 관계가 좋아져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재결합 소식에 많은 대중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비는 2005년 가요계에 데뷔한 뒤 2010년 '키스 미 케이트'로 뮤지컬 분야에 발을 들였다. 이후 ‘시카고’, '고스트', '시카고', ‘유린타운’, '위키드', '아이다' 등에서 활약했다.

고은성은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 '페임', '그리스', '스팸어랏', '인터뷰', '위키드', '로미오와 줄리엣' 등에 출연했다. 최근 JTBC '팬텀싱어'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자랑해 화제가 됐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