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신발 브랜드 스프리스(SPRIS)가 걸그룹 아이돌 트와이스와 함께 ‘2017S/S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 컬렉션’을 출시하여 선보인다고 전했다.
2017S/S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 컬렉션은 ‘트와이스 터치’, ‘트와이스 트윗’, ‘트와이스 틴스’로 구성되어 있다.
스프리스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트와이스와 함께한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 컬렉션’ 캠페인 영상을 지난 8일(목), 공개했다.
해당 브랜드의 캠페인 영상 속에서는 깜짝 생일파티를 소재로 한 내용으로 걸그룹 아이돌 트와이스 멤버들의 유쾌한고 활기찬 모습과 함께 10대 소녀들의 꾸밈없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스프리스 관계자는 “걸그룹 아이돌 트와이스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이번 신제품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에 담겼다. 지난 시즌에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트와이스 타로의 후속 제품인 ‘트와이스 터치·트윗·틴스’도 올해 신학기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 바이 스프리스 컬렉션은 전국 스프리스, 레스모아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출시되어 있으며,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스프리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