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42
연예

'해빙' 이청아, 조진웅·김대명과 무대인사 인증샷 "다정하신 오라버님들"

기사입력 2017.03.05 14:17 / 기사수정 2017.03.05 14: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청아가 영화 '해빙'(감독 이수연)을 함께 한 조진웅, 김대명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청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은 이렇게 다정하신 오라버님들. 무서워하지 마세요. 상냥한 간호조무사 미연, 함정에 빠진 의사 승훈, 친절한 집주인 성근"이라는 글과 함께 '#'해빙' 무대인사중'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달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빙' 무대인사에 나선 이청아와 조진웅, 김대명이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빙'이 심리 스릴러인만큼 작품은 시종일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실제 이들은 화기애애하고 밝은 모습으로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해 훈훈함을 안긴다.


롯데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해빙' 무대인사 현장에서도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조진웅과 김대명은 극 중 캐릭터인 의사 가운과 정육점 주인의 앞치마를 입고 무대인사에 나서는 센스로 관객들을 웃음짓게 했다.

'해빙'은 4일까지 75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청아 인스타그램,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