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08
경제

AOA 설현, 블랙박스 브랜드 ‘유라이브’와 팬사인회 개최

기사입력 2017.02.28 14:11 / 기사수정 2017.02.28 15:33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AOA 멤버 설현이 오는 3월 4일 오후 2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뜨리움 광장에서 유라이브의 신제품 ‘알바트로스5 런칭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블랙박스 브랜드 ‘유라이브’의 뮤즈 설현은 신소율, 미쓰에이 수지에 이어 유라이브의 3번째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이다. ‘유라이브’는 지난 해 국내 최초로 QHD 고해상도 블랙박스를 출시한바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팬사인회는 유라이브의 대표 히트작 알바트로스 시리즈의 5번째 모델인 ‘알바트로스 5’ 출시기념 행사로 설현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사인회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 된다. 

유라이브는 2월 25일부터 유라이브 공식몰에서 알바트로스 5 런칭 기념 이벤트 를 진행할 예정이며 블랙박스 할인 구매 기회와 동시에 설현 사인회 초청권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타사 블랙박스와는 달리 정전식 터치 패널을 적용한 알바트로스 5는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며 감압식 터치 패널 적용 블랙박스의 최대 단점인 터치 불량률을 최소화 하였다. 또한 프레임리스 기술을 적용하여 제품 후면의 LCD부 케이스 프레임을 최소화한 두께 21.1mm의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구현 하였으며 동일한 4인치 화면 대비 더욱 시원한 뷰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라이브 홈페이지와 공식 쇼핑몰 유라이브넷, 또는 담당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