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46
연예

'데뷔 임박' 프리스틴, 주결경부터 카일라까지 프로필 공개

기사입력 2017.02.14 09:2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풋풋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전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을 통해 12일 공개했던 멤버 외에 결경, 예원, 성연, 시연, 카일라까지 모든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나이순으로 순차적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프리스틴의 막내 라인은 각각의 개성과 성격이 그대로 나타난 모습으로 핫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예쁘고 사랑스럽지만 귀여움까지 갖춘 결경과 사진 한 장으로도 상큼하고 발랄함이 느껴지는 예원, 10대 소녀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을 뿜어내는 성연, 도도함과 몽환적 눈빛을 갖춘 시연, 마지막으로 17살 소녀라고는 믿을 수 없는 시크한 외모의 카일라까지 다섯 명 모두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처럼 프리스틴 멤버들에게만 느껴지는 개성과 미모가 한눈에 보이는 프로필 사진 공개에 팬들은 물론 많은 누리꾼이 프리스틴의 데뷔에 기대감을 표했다. 또한 데뷔 전 꾸준히 보여줬던 콘서트에서의 실력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실력까지 두루 갖춘 그룹이기에 더욱 기대감이 크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12일 공개됐던 멤버 중 로아, 유하, 레나 총 세 명 멤버의 예명 공개에 이은 예원의 예하나(Yehana)라는 예명 공개까지 데뷔에 임박해 있는 프리스틴의 새로운 모습에 반응이 뜨겁다.

한편, 각 멤버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프리스틴은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