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8:25
연예

'음악중심' 우주소녀·헬로비너스·니엘 HOT3, SF9·NCT드림 컴백(종합)

기사입력 2017.02.11 16:52 / 기사수정 2017.02.11 16:5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우주소녀, 헬로비너스, 니엘이 '음악중심' HOT3로 선정됐다.

11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 우주소녀, 헬로비너스, 니엘의 HOT3 뿐 아니라 홍진영, SF9, NCT드림 등의 컴백무대도 전파를 탔다.

MC 차은우와 김새론은 최근 중학교를 졸업한 이수민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수민은 "졸업식을 하고 가족들과 맛있는 것도 먹고 친구들과 사진도 많이 찍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음악중심'은 NCT DREAM, SF9, 홍진영, 니엘, 헬로비너스, 허각, 우주소녀, 소나무, 에이프릴, 비트윈, 신지훈, 마스크, 아이, 보너스베이비, 크로스진, 왈와리, 바시티, H.U.B가 출연했다.


홍진영은 신곡 '사랑한다 안한다'로 돌아왔다. SF9은 '부르릉'이 돋보이는 후렴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NCT드림은 더욱 깜찍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환호성이 이어졌다.

니엘은 '날 울리지 마' 굿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섹시미 넘치는 퍼포먼스로 환호성을 받았다. 헬로비너스 또한 굿바이 무대로 아쉬움을 남겼다.

이외에도 소나무, 우주소녀, 에이프릴 등 걸그룹들의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이어졌다. 겨울 추위를 녹일 허각, 신지훈의 애절한 발라드 무대도 함께였다.

한편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