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4.07 17:06 / 기사수정 2008.04.07 17:06
[엑스포츠뉴스=황지선/ 이우람 기자] 조세 무링요 전 감독이 떠난 후 슬픔에 빠지기도 했던 디디에 드록바. 결국 그가 첼시를 떠날 것으로 보입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드록바의 이적설은 기정 사실화로 관측되고 있습니다.
TRANSFER RUMOURS: '오늘의 이적설' (이하 M은 백만 파운드, 우리 돈으로 약 20억 원입니다)
디디에 드록바의 첼시에서의 경력은 팀 동료와의 불화로 인해 슬픔 속에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 그는 40m에 이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News of the World)
토트넘의 감독 후안데 라모스는 블랙번의 데이비드 벤틀리를 영입하려는 경쟁 속에서 이기기로 결심했습니다. (Sunday Express)
레알 마드리드는 2010년에 크리스티아노 호나우두를 10m의 싼 가격에 얻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News of the World)
몇몇의 유럽 최고 클럽들은 40m정도의 토트넘 스트라이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Sunday Mirror)
AC밀란은 다음 시즌에 불안한 상태인 바르셀로나의 스타 호나우딩요와 사인하는 데에 관심이 있습니다. (Sunday Telegraph)
미들즈브러의 주장 훌리오 아르카는 선더랜드의 감독 로이킨의 영입 대상이 되었습니다. (News of the World)
라파엘 베니테즈는 샬케의 하핑야가 장기적인 해결책의 대상이고, 제이미 캐러거의 라이트백은 일시적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oW)
뉴캐슬의 감독 케빈 키건은 토트넘의 아론 레논을 샤를 은조그비아와 교환하길 원하고 있습니다. 리버풀 또한 그를 원합니다. (News of the World)
OTHER GOSSIP: '유럽축구 말말말'
첼시는 아브람 그랜트를 대신할 감독으로 헤타페의 감독 마이클 라우드럽 감독과 계약하는 일에 가까워 지고 있습니다. (News of the World)
AND FINALLY: 이런 일도 있었구나!
선더랜드의 로이킨 감독은 그의 축구 프로 자격증을 따기 위한 일환으로 올블랙 럭비 연맹과 일하기 위해 올 6월 뉴질랜드로 떠날 것입니다. (Mail on Sunday)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