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4:36
연예

'도깨비' 처녀귀신 박경혜, '라디오스타' 출연…쿨내 진동 '성형 고백'

기사입력 2017.02.07 08:0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드라마 ‘도깨비’에서 처녀귀신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눈 도장을 제대로 찍은 배우 박경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쿨하게 성형사실을 고백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이렇게 뜰 줄 알아쓰까~(?)’ 특집으로 서현철-장혁진-민진웅-박경혜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경혜가 성형수술 사실을 솔직하게 오픈한 가운데 수술 직전의 상황을 설명하며 폭소까지 자아냈다. 그는 수술 직전 의사로부터 ‘추가 시술’의 조언을 받았고, 의사에게 “예뻐지는 게 걱정이 돼요”라며 나름의 고민을 털어놨다고 설명한 것.

이어서 박경혜는 그런 자신에게 의사의 ‘일침(?)’이 날라왔다며, ‘예뻐지는 것’을 고민했던 이유와 의사의 돌직구 멘트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박경혜는 드라마 ‘도깨비’ 촬영 당시 CG와 분장 없이 귀신 역을 소화했다고 밝히며 즉석에서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 또 명품 ‘씬 스틸러’ 군단 서현철-정혁진-민진웅-박경혜 네 사람은 기대 만발의 명품 토크를 예고하는 등 ‘배꼽 스틸러’ 타이틀 접수에도 박차를 가했다고 전해져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