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장혁이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는 장면이 포착됐다.
1일 OCN 토일드라마 '놓치지 말아야 할 소리-보이스' 측은 장혁이 맨손 액션에 이어 권총 액션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혁은 한겨울 갈대밭을 배경으로 권총을 든 채 무언가를 애타게 찾는 모습으로 시선을 잡아끌고 있는 터. 이어 낡고 으슥한 건물 안쪽 구석구석을 헤매는가 하면, 급기야 누군가를 향해 총구를 정조준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장혁이 ‘권총 액션’을 선보인 이날 장면은 유독 장시간 야외에서 이뤄지는 촬영이 많았던 상황. 갑자기 들이닥친 강추위로 인해 온몸이 얼어붙은 와중에도 장혁은 감독을 비롯한 제작진들과 세심하게 감정선과 동작들을 체크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귀와 코끝은 빨개지고 손가락은 얼어붙었지만 긴장의 끈을 놓지 않은 채, 촬영을 이어갔던 것. 뿐만 아니라 장혁은 감독의 'OK' 소리가 떨어지면 바로 해맑은 웃음을 지어내는 반전 면모로 현장의 분위기를 돋웠다.
제작진 측은 "1회 ‘맨손 액션’과 4회 ‘피투성이 자동차 추격전’에 이어 5회에서는 영화를 방불케 하는 장혁만의 ‘권총액션’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액션 장인’ 장혁만이 보여줄 수 있는 명품 액션 장면이 계속해서 등장할 예정이다. 더욱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보이스'는 4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OC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