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49
연예

'트리플 엑스 리턴즈', 2월 8일 개봉 확정…韓 특별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7.01.23 15:0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트리플 엑스 리턴즈'(감독 D. J. 카루소)가 오는 2월 8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전설의 스파이 샌더 케이지(빈 디젤 분)가 전세계 흩어진 남다른 개성의 최정예 요원들을 소집해 트리플 엑스 프로젝트를 재결성해 판도라 박스를 되찾는 미션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인도, 러시아, 프랑스, 독일, 멕시코, 오스트레일리아, 브라질, 아랍에메레이트 등 전세계 32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다. 이어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오는 2월 8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대한민국 특별 예고편을 공개했다.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빈 디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사무엘 L. 잭슨 등과 함께 '분노의 질주', '어벤져스' 시리즈를 탄생 시킨 제작진이 영화의 액션을 완성했다. 

이에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전세계 32개국 박스 오피스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공개된 대한민국 예고편은 전세계를 구하기 위해 트리플 엑스 팀이 구성되는 과정이 흥미롭게 펼쳐지며, 각기 독특한 개성을 지닌 트리플 엑스 팀 만의 다채로운 스파이 팀 플레이 액션을 예고한다. 

특히 영상 속에서 '트리플 엑스' 시리즈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오토바이, 스케이트 보드 등을 활용한 거침 없는 액션을 미리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인터내셔널 버전과 다른 대한민국 버전으로 특별히 제작돼 의미가 깊다.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가 꾸준히 사랑 받았던 대한민국인 만큼 특별 예고편을 공개하며 흥행을 기대하게 했다. 

'트리플 엑스 리턴즈'는 오는 2월 8일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