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0:19
연예

오지호X윤진서 '커피메이트', 3월 개봉 확정 '일탈 로맨스'

기사입력 2017.01.23 14:00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오지호, 윤진서 주연의 영화 '커피 메이트'(감독 이현하)가 첫 만남 포스터를 공개했다. 

'커피 메이트'가 오는 3월 초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일탈 로맨스다. 

공개된 첫 만남 포스터 속에는 카페 창가 쪽 자리에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오지호, 윤진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통유리 창밖으로 보이는 앙상한 나뭇가지와 대조되는 카페 안의 따뜻한 분위기가 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당신과 이야기하고 싶어요'라는 카피와 '스킨십보다 뜨거운 대화'라는 태그는 마주 앉은 두 사람이 영화 속에서 어떤 로맨스를 펼칠지 기대하게 하며 커피 메이트라는 특별한 관계로 가까워질 낯선 남녀의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커피 메이트'는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 영화의 오늘' 부문에 초청돼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커피 메이트'는 오지호와 윤진서가 선보일 특별한 연인 연기 또한 관람 포인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색다른 일탈 로맨스로 관객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커피 메이트'는 오는 3월 초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