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30
연예

'편의점을 털어라' 레드벨벳 게스트 출격…돌직구 맛평가 예고

기사입력 2017.01.20 16: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tvN '편의점을 털어라'  게스트로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20일 방송하는 '편의점을 털어라'에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게스트로 나선다. 

이날 레드벨벳 멤버들은 MC 웬디 지원사격을 위해 출격, 돌직구 맛평가를 선사한다. 각 멤버의 취향에 따라 입에 맛는 메뉴는 엄지를 치켜세웠지만, 그렇지 않은 메뉴에는 혹독하고 솔직한 평가를 날렸다는 후문.

이번 2화에서는 편의점 음식을 재료로 만드는 다이어트 메뉴를 선보여 게스트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과연 각양각색 다섯 멤버들의 취향을 모두 저격할 초특급 메뉴가 등장할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널들의 활약도 이어진다. 지난 주 첫 방송에서 요리연구가 심영순으로 변신한 박나래는 이번 주 김소희 셰프로 분장해 싱크로율 100%를 자랑할 예정. 그동안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인정받은 변신의 귀재 박나래가 보여줄 분장과 연기가 금요일밤 안방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패널 토니와 강타는 게스트를 사로잡을 음식 만들기에 고군분투한다. 지난 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토니-강타팀은 순발력과 패기로 무장한 박나래-딘딘팀의 대활약에 위기에 봉착한다. 과연 편의점 음식으로 선보이는 요리 대결의 최종 승리는 어느 팀이 거머쥘지 관심을 끈다.

'편의점을 털어라'는 20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