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07
연예

"촬영 막바지, 행복하고 훈훈"…'도깨비'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입력 2017.01.20 12:0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도깨비’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가 ‘막바지 촬영장’ 행복한 함박웃음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측은 막바지 촬영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배우들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유부터 육성재까지 촬영기간 동안 동고동락하며 돈독해진 배우들은 친밀한 동료애를 발산, 현장에서는 ‘함박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종영을 향해가는 아쉬움을 달래듯, 배우들은 카메라 불이 꺼질 때마다 기념샷을 찍는가 하면 ‘박장대소’하며 화기애애함을 돋우고 있다고.

공유는 특유의 코믹함과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들썩이게 만드는 일등 공신이라고 한다. 이동욱, 김고은, 육성재 등 다른 배우들의 연기에 훈훈한 미소로 격려를 아끼지 않는 가하면, 잠시 쉬는 시간에는 장난을 치며 긴장감을 누그러뜨려 주는 등 미소 유발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동욱은 멈출 수 없는 개그본능으로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유인나와의 촬영에서 여러 가지 독창적인 제스처를 취하며 웃음보를 터트리게 만들었던 터. 예상을 뛰어넘는 재치 만점 애드리브는 물론이고, 유머러스한 농담으로 해피 활력소를 안기고 있다.

제작진 측은 “공유, 이동욱, 김고은, 유인나, 육성재 등 배우들이 폭발적인 열정과 노력을 끊임없이 발산해 퀄리티 높은 장면들이 탄생했다”며 “배우들과 제작진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장의 행복하고 훈훈함이 고스란히 묻어나게 될 본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도깨비’ 14화는 20일 오후 8시 방송되며, 21일에는 15, 16회(최종화)가 연속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화앤담픽쳐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