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2:19
연예

'굿모닝FM' 노홍철, 6일 수원역 공개방송 "귀 청소 제대로"

기사입력 2017.01.05 10: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노홍철이 수원역에서 청취자를 만난다.
 
MBC FM4U (91.9 Mhz)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에서는 6일 오전 7시 수원역 광장에서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 - 뚫어드림'을 선보인다.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관악산 송신소 이전으로 경기 남서부권 청취자에게 보다 깨끗한 음질의 방송을 제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리포터가 인천 앞바다까지 출동하여 배를 타고 생방송으로 음질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경기권 애청자들이 많이 몰리는 수원역에서 진행될 본 특집방송에서는 장미여관의 보컬 육중완,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답답한 마음을 뚫어 줄 화끈한 라이브 무대를 보여준다.

통증 치료사가 각종 스트레스로 피곤한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직접 안마를 해 주며 기운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노홍철 DJ는 “수도권 청취자들의 귀청소를 제대로 해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홍디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청취자들이 직접 속 시원하게 노래를 부르며 가창력을 뽐낼 수 있는 ‘뚫어송 페스티벌’도 준비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 -뚫어드림'은 6일 오전 7시, MBC FM4U 91.9Mhz를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