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5:26
연예

[SBS 연기대상] 성동일, 특별연기상 수상 "함께해 준 여러분 덕분"

기사입력 2016.12.31 22:1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성동일이 '2016 SBS 연기대상'에서 판타지 드라마 부문 특별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방송인 이휘재, 배우 장근석, 걸스데이 민아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2016 SBS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판타지 드라마 부문 남자 특별연기상을 수상한 성동일은 "SBS 공채 1기로 시작해, 지금까지 왔다. 별로 한 것도 없는데 또 받아서 기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원래 우리 집에 텔레비전이 없는데, 오늘은 아빠를 보고싶다고 그래서 가족들이 다같이 텔레비전이 있는 곳에서 시상식을 보고 있다. 그래서 형식적으로 한마디를 하겠다"며 "성준, 성빈, 성율 그리고 박경애 사랑한다"고 가족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또 성동일은 갑자기 "이자리에 계신 분들 중에 나하고 같이 작품 하신 분들이나 나를 좋아하는 분들 일어나볼 수 있겠냐"고 부탁을 했다. 시상식에 있는 전 배우가 일어나서 박수를 치는 진풍경이 펼쳐졌고, 그는 "이렇게 갑자기 말한 이유는 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가 여러분들이 나를 지켜주셔서 인 것 같다"며 함께하는 동료 배우들이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SBS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