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29
게임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 주말 이벤트로 유저 유혹

기사입력 2016.12.30 13:25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스마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지난 27일 원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무료 베스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출시 후 첫 주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주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첫 접속 후 7일간 매일 게임 캐시 '금전'을 받을 수 있는 '연속 출석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1일차 ‘100금전’부터 시작해 7일차에는 ‘700금전’이 주어지며, 총 ‘2,800금전’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최대 30일까지 누적 출석 일자에 따라 '군령', '은전', '무투패', '등용서'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매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보상 이벤트’도 실시된다.

아울러 누적 금전 사용량에 따라 '3~5성 장수 등용서', '경험치 물약', '전설 망토', '강화 전용 장수'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는 '금전 사용 이벤트'가 1월 1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금액에 상관없이 첫 충전 시 3등급 전설 물리 무기 '금룡승천도', 3등급 전설 계략 무기 '이위공병법', 3성 강화 장수 '서시', 경험치 물약 '3등급 묘약'을 받을 수 있는 '충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며, '금전 사용 이벤트' 외에는 기간 제한 없이 상시 진행된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범람하는 중국산 삼국지 게임에 맞서 국산 게임의 자존심을 지켰다는 평을 듣고 있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무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배치, 병과 및 스킬의 다양한 조합 등을 이용한 ‘전략성’과 ‘혼란의 시대’, ‘레이드’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이 삼국지 마니아들을 사로잡는 대표 매력으로 손꼽힌다.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을 통해 ‘금전’, ‘은전’, ‘고급등용서’, ‘묘약’ 등 초반 게임 정착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공식 커니티인 ‘삼국야망2 온라인’에서는 게임 캐시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장수 및 장비 도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