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23
게임

'모비', 모바일게임 기대작 ‘사조영웅전’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 지급

기사입력 2016.12.29 15:38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 예정 게임의 아이템을 가장 먼저 확보할 수 있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사조영웅전’으로,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매초풍 캐릭터’. ‘수정 500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가 ‘페이스북 공유’, ‘게임 출시 후 플레이’ 미션을 완수하면, ‘수정 500개’, ‘체력 300개’ 등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코리아에서 서비스 예정인 ‘사조영웅전’은 1억 부 이상 판매된 김용의 소설 '사조영웅전'의 창간 6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모바일게임이다. 국내 유명 게임 성우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내년 1월 국내 출시 예정이다.

이미 중국, 대만에서 출시되어 첫 달 중국 100억 원, 대만 7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양대 마켓 인기 순위와 매출 순위에서 모두 1위를 달성해 해외에서 큰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던전앤파이터: 혼’, ‘히어로즈 제네시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