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겨울철의 급격한 추위는 피부의 수분은 물론 탄력까지 떨어지게 만들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철저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게 된다. 찬바람은 피부를 건조하게 해서 각질이나 탄력 저하로 이어지며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고보습과 영양이 다량 함유된 수분크림을 찾아 발라야 한다.
건성, 지성, 민감성 등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수분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유독 겨울에만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해서는 보습과 함께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되는 순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피부 관리에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대학병원 피부과 교수진들과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병의원 전용 스킨 브랜드 피에이치드롭(Ph.Drop)의 ‘수분탄탄 필라그린 크림’은 공인기관의 피부 자극 임상 테스트결과 ‘무자극’ 판정을 받아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사랑받고 있다.
세라마이드3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장미꽃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수분탄탄 필라그린 크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특히 장미꽃오일을 비롯한 활성성분의 이상적인 조합으로 피부 장벽에 있어 핵심 단백질인 필라그린(Filaggrin)의 생합성을 촉진해 피부탄력과 보습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그 밖에도 천문동추출물, 인삼추출물, 애엽추출물의 함유로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유해 성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겨울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피에이치드롭(Ph.Drop)은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있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로써 미세플라스틱(마이크로비즈), 인공향료, 파라벤, 스테로이드 등의 화학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수분탄탄 필라그린 크림’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은 피에이치드롭(Ph.Drop) 온라인 공식 쇼핑몰, 전국의 주요 피부과 및 대학병원에서 피부 전문가 상담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