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간단한 미션 참여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좀비버스터즈’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하기’,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사파이어 상자(루키)’, ‘보석 1,000개’를 증정한다.
모글루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좀비버스터즈’는 영웅 진영과 좀비 진영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유쾌한 테마로 그려낸 실시간 전략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최대 여섯 명이 동시에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한 명은 랜덤으로 좀비킹이 되고 나머지는 영웅으로 시작하는 술래 잡기 방식이다. 현재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던전앤파이터: 혼’, ‘히어로즈 제네시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